마블 퓨처파이트 앤트맨과 와스프 업데이트 공식 이미지. (사진=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앤트맨과 와스프 업데이트 공식 이미지. (사진=넷마블)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의 최신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를 테마로 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는 영화 속 등장 영웅과 악당 3인, 새로운 유니폼 4종이 추가되는 한편, 영화를 주제로 한 새로운 레전더리 배틀 테마와 콘텐츠가 더해졌다.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는 자이언트맨처럼 몸을 거대화할 수 있는 ‘골리앗’, 물체를 통과하는 능력을 가진 ‘고스트’, 비행을 할 수 있는 작은 몸집의 영웅 ‘와스프(나디아 반 다인)’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앤트맨’, ‘와스프’, ‘고스트’의 ‘앤트맨과 와스프’ 버전 유니폼과 울트론과 융합된 형태의 ‘자이언트맨’ 유니폼인 ‘울트론 핌 유니폼’도 등장한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마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블랙 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잇는 네 번째 레전더리 배틀 테마로 ‘앤트맨과 와스프’가 더해졌다. 새로운 레전더리 배틀 테마는 영화 속 스토리를 살린 두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앤트맨과 고스트를 각각 활용해 플레이하게 된다. 

이 밖에도, 연합 전용 콘텐츠로 ‘연합 레이드’가 추가됐다. 연합별로 지정되는 거대 보스를 연합원들과 협력해 처치하는 콘텐츠로,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이승원 넷마블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앤트맨과 와스프’ 업데이트 영화 속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흥미로운 스토리를 살리는 데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며 “새로운 영웅과 악당, 연합 레이드 등 새로운 게임 콘텐츠가 추가돼 이용자는 더 큰 재미를 얻게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