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수도권 14개 매장 이벤트 최초 연합 할인 행사

삼성스토어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 그랜드오픈 세일
삼성스토어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 그랜드오픈 세일
삼성스토어 수도권 메가스토어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삼성스토어 수도권 메가스토어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삼성스토어 수도권 14개 매장이 3월 단 11일간 최초의 연합세일에 들어간다.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14곳의 삼성스토어는 오는 3월 1일부터 11일까지 최고 49%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연합세일을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은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은 올 1월 ‘삼성전자세일페스타(삼세페)’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열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과거와 달리 올해부터는 매장별이 아닌 삼성메가스토어 연합 동시 판촉을 진행해 할인 효과를 최대한 낼 수 있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연합세일에서는 혼수·이사 가전처럼 다품목으로 구매 시 삼성전자 본사에서 제공되는 멤버십포인트 할인 뿐만 아니라 동일한 규모의 상품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3월 티브이, 냉장고, 에어컨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매장 보유 단종제품 할인행사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가전 할인행사 뿐 아니라 천정형 에어컨과 갤럭시 S24 역시 할인 대상으로 포함되므로 삼성전자의 모든 제품을 한 번에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은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이 지난 1월 삼세페 행사를 놓친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찬스이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사·혼수 가전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 메가스토어 연합세일 홈페이지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비대면 견적 요청 및 상담만 받아도 ‘CU 3000원 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또한 행사 스토어에 방문 상담할 경우 ‘스타벅스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의 참여 매장은 △서울지역(상봉, 목동, 홍제) △경기북부(금촌, 양주, 일산동구, 포천, 평내) △경기남부(발안, 안산, 김포통진) △인천지역(강화, 검단, 옥련) 등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