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실시간 음성 및 화상 통화로 청각 웰니스와 선명한 음성 지원

세계보건기구(WHO)의 추정에 따르면 오늘날 전 세계 인구의 20%가 어느 정도의 난청을 겪고 있다. 이 수치는 2050년까지 약 25%(약 25억 명)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청력 손실이 있는 개인은 사교를 중단하는 경향이 있어 친구와 가족에게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치매 발병 가능성을 비롯한 다른 건강 문제의 위험도 높아진다.

청각 장애는 전화로 하는 의사소통이 특히 어려운데, 전화는 청각 손상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지 않았다. 일부 청각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입술 읽기 같은 시각적 단서가 없기 때문이다.

개방형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Radisys® 코퍼레이션은 청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음성 통화의 품질과 이해 가능성을 향상하는 고유한 서비스인 인게이지 클래러티(Engage Clarity)를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고객의 삶의 질과 상호 작용을 크게 향상시키는 목표로 개인 맞춤형의 고유한 서비스 프로필이 활성화되어 우수한 경험을 제공하는 인라인의 실시간 향상된 기능을 지원한다.

인게이지 클래러티는 통신 사업자의 통신 네트워크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특별한 애플리케이션이나 디바이스가 없어도 마찰 없는 사용자 친화적인 구현 환경을 보장한다.

모바일 음성, 유선 음성 또는 OTT/웹 통신 서비스를 통해 모든 디바이스에서 인게이지 클래러티에 액세스할 수 있다.

래디시스의 인게이지 클래러티를 통해 MNO는 가입자에게 완전한 개인 맞춤형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포용성 및 사회 개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커피 한 잔 값에 못 미치는 권장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 독보적인 솔루션은 청각 손실을 가진 이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서비스 접근성을 개선한다. 이 솔루션의 이점은 소비자 및 비즈니스 통화 사용자 모두에게 확대 적용될 수 있다.

미디어 처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십을 보유한 래디시스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인게이지 클래러티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래디시스의 디지털 경험 및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책임자 알 발라스코(Al Balasco)는 “조부모와 손자, 환자와 의사, 기업과 고객 간의 대화에서 배경 소음에 관계없이 음성을 선명하게 확보하는 기능은 사용자와 통신사 모두에 광범위한 이점을 제공한다”며 “음성은 커뮤니케이션의 최소 공통분모이며, 최고 품질의 경험을 보장하면 청각 장애를 겪는 이들의 삶을 바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래디시스의 인게이지 클래러티는 음성 통화 시 청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중요한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임상 시험 결과, 높은 사용자 만족도 수준을 보였다. 90%의 사용자가 음성이 더 선명하고 잘 들린다고 답했고, 74%의 사용자가 통화가 덜 피곤하다고 보고하여 청각 장애인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전반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에 이 서비스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잘 보여준다.

청력 건강은 무시될 때가 많다. 사람들은 매년 시력 검사를 받지만 청력 검사를 받는 경우는 거의 없다. 래디시스의 인게이지 클래러티는 이동통신사에게 사람들이 청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독특한 진입점을 제공하는데, 휴대폰을 교체할 때 또는 1년에 한 번씩 인게이지 청력 프로필 작성자에게 정기적인 체크인을 제안하는 기능을 통해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