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헤어샵 주관 ‘2023년 올해의 헤어샵’에 선정된 ‘살롱 드 프레’에서 탈모인을 위한 두피 관리 및 가발 스타일링 전문점 오픈

살롱 드 프레가 탈모인을 위한 두피 관리 및 가발 스타일링 브랜드 ‘모모 프레’를 론칭한다
살롱 드 프레가 탈모인을 위한 두피 관리 및 가발 스타일링 브랜드 ‘모모 프레’를 론칭한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서 고객 맞춤형 헤어 스타일링으로 명성을 얻은 살롱 드 프레는 2024년 3월 두피 케어 및 가발 전문 브랜드 ‘모모 프레’를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모모 프레는 고객의 두피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문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살롱 드 프레, 모모 프레 대표인 이솔 원장은 “오랜 시간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모발과 두피를 만지다보니 두피 건강이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의 기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며 “모모 프레는 단순히 가발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고객이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되찾도록 돕는 공간이 되겠다.

탈모인들도 편안하게 스타일링을 점검하고자 하는 니즈에 맞춘 맞춤형 프로그램과 공간을 제공해 탈모인들의 쉼터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모 프레는 두피 혈액 순환을 개선시키는 두피 케어 허브 테라피, 일상 생활에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부분가발 및 맞춤가발과 같은 탈모 케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모 프레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의 삼성역 코엑스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은 전화나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살롱 드 프레와 모모 프레는 에이엘이의 뷰티 브랜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