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스타필드 수원점, 편안하고 실용적인 라이프 리빙 스타일 제안
알로소 스타필드 하남점, 드로잉아트, 액자 등 실제 리빙 공간 연출
신규 매장 오픈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소파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알로소, 개인 취향 반영한 공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알로소 스타필드 수원점
알로소 스타필드 수원점

퍼시스그룹의 하이엔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소가 스타필드 수원과 하남에 리빙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을 오픈했다.


알로소 스타필드 수원점은 3040 밀레니얼 육아 가정과 1020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트렌디한 콘텐츠와 분위기 있는 공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소만의 산뜻한 컬러감과 70여가지 마감재 옵션으로 꾸며진 다채로운 공간 속에서 스스로에게 맞는 스타일을 발견하고 트렌디한 공간 구성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알로소 스타필드 하남점은 드로잉아트, 액자, 인테리어 소품 등 실제 리빙 공간을 옮겨 놓은 듯한 배치로 개인의 취향과 삶의 방식에 따라 집을 더 아름답게 꾸미고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두 신규 매장에는 알로소의 시그니처 소파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전시된다.

넉넉한 높이의 팔걸이와 등받이, 푹신한 쿠션감으로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사티’와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모듈을 조합하고 배치할 수 있는 저상형 소파 ‘케렌시아’, 프랑스 인기 디자이너 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엘머’, 깔끔한 외형과 넓은 착좌감을 자랑하는 스퀘어 타입의 모듈형 소파 ‘보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러그, 쿠션, 퍼니싱 등 리빙 아이템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스텝, 펫베드가 함께 전시돼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알로소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알로소가 소파의 본질에 집중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앰비언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밀로’는 쿠션형 등좌방석 실루엣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심리적 여유를 향유하고 싶은 고객에게 최적화된 소파로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에 ‘알로소’ 검색 시, 실제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재현한 VR 쇼룸을 통해 전시된 제품들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알로소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월 29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수원점과 하남점에서 알로소 소파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원점에서는 러그, 쿠션, 펫베드 등 패브릭 및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남점에서는 2월까지 계약을 진행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소만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쿠션 기프트를 증정한다.

알로소는 자사 브랜드만의 산뜻한 컬러감과 다채로운 마감재 옵션으로 감각적인 리빙 공간을 연출한 두 신규 매장은 개인의 인테리어 취향을 탐색하고 일상 속 공간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주거 공간에서 프리미엄 가치를 향유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리빙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