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설 맞이 기획전 진행
설 음식 준비 한 번에 ‘우리맛 꾸러미’, 가마솥 방식으로 고아낸 사골육수 등 포함

샘표, 2024년 설 맞이 기획전… 최대 55% 할인 진행
샘표, 2024년 설 맞이 기획전… 최대 55% 할인 진행

설 차례상을 차리는 데 드는 비용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명절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샘표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월 12일까지 명절 음식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샘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설 음식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 콩발효에센스 연두,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 사골 육수, 조선고추장, 토장 등이 담긴 ‘우리맛 꾸러미’를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400g) 7봉 △샘표 간장과 연두가 담긴 샘표 선물세트(정성 1호) △샘표 양조간장 701을 단독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며, △콩발효에센스 연두 대용량(830ml)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백년동안 순발효흑초 원액 △질러 육포 △샘표 밸런스죽 등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구매 인증 및 구매왕 이벤트 진행과 함께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와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로 쉽고 맛있는 설 명절 음식 만드는 법 등을 공유한다.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는 엄선한 사골을 가마솥 방식으로 푹 고아 내 구수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육수와 물을 1대 1 비율로 맞추고 떡을 넣어 끓이기만 하면 설 명절 떡국을 간편하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어 이맘 때쯤 인기가 더 좋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잡채 역시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로 10분 만에 맛있게 만들 수 있다. 소스 한 병에 샘표 간장과 올리고당, 마늘 등 잡채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황금 비율로 담겨 있어, 삶은 당면과 볶은 야채에 소스만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끝. 남은 소스는 고기, 어묵, 야채 등을 볶을 때 활용해도 좋다.

샘표는 치솟은 물가에 명절 장보기가 걱정인 분들을 위해 명절 음식 준비에 꼭 필요한 자사 제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맛 꾸러미’는 물론 샘표 사골육수,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등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명절 음식을 요리할 수 있게 돕는 샘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즐겁게 요리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