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디, AI 기반 매물 추천과 맞춤형 이사 플래너 포함한 집업 2.0 출시
주요 이사 일정 알림 서비스부터 전문가 자문 콘텐츠까지 제공

AI 이사 플래너
AI 이사 플래너

데브디(대표 김기태)가 1인 가구들의 이사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새로운 버전 ‘집업(ZIPUP)’ 모바일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 앱 화면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이사와 관련한 맞춤형 올인원 플래너를 출시한 게 핵심이다.

리뉴얼 주요 내용은 △앱 화면 전반 디자인 개선 △사용자 선호와 요구 사항에 맞춘 ‘AI 기반의 매물 추천 시스템’ △이사 과정을 개인화해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이사 플래너’ △주요 이사 일정에 대한 ‘커스텀 알림’ 등이다. 특히 이사 플래너는 단계별로 전문가 자문 콘텐츠와 할인 쿠폰을 제공해 맞춤형 부동산 정보는 물론 실질적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주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시 내 동네를 추천하는 ‘라이프인서울’ 테스트부터 다양한 전문가들을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는 ‘집업클래스’까지 1인 가구들의 이사 및 주거 경험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기태 데브디 대표는 “집업 2.0은 주거 이전 과정에서 정보의 불균형으로 발생한 청년 1인 가구들의 불편함을 최우선으로 혁신하는 서비스”라며 “주거 이전 과정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꾸준히 발전시킬 것이며, 앞으로도 사용자 요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브디는 전세 사기 등 전월세 거래에서 가장 취약한 청년 임차인에게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나날이 증가하는 1인 가구를 주요 대상으로 주거 이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하기 위해 ‘집업 2.0’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