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베이스, 색조 등 더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특별한 할인가에 제공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 진행

 

더샘, 2023년 아듀 ‘고객 감사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
더샘, 2023년 아듀 ‘고객 감사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기획전’을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고객 감사 대전’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색조 등 더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특별한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먼저 기초 케어 라인에서는 머쉬뮨 콤플렉스로 피부 탄력을 되찾아 줄 ‘트루 머쉬룸 엘엑스 아이 크림 기획세트’, 고보습 한방 케어 라인인 ‘수예란 청초’ 라인, 활력 케어를 위한 ‘디 에센셜 락토바이오틱 퍼밍 앰플’,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디 에센셜 어성초 리페어 앰플’을 50% 할인한다.

또한 주름과 탄력 라인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 케어 2ㆍ3종 세트’,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들뜬 각질까지 딥클렌징해주고 촉촉함과 영양을 채워주는 ‘허니 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등은 30% 할인 판매한다.

올 한 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더샘의 ‘커버 퍼펙션’ 라인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커버부터 코렉팅, 하이라이팅까지 가능한 멀티 팔레트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팔레트 01 커버 앤 코렉트’, 국소 부위 결점을 정교하게 커버해 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잡티를 촘촘하게 가려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은 10-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더샘의 신제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철 촉촉하고 광택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새미스 시럽 샷 멜팅 밤ㆍ에이드 샷 틴트’ 등은 20% 할인을 적용했다.

그 외 더샘의 스테디셀러 ‘샘물 싱글 블러셔’와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 주고 코튼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샘물 에어리 코튼 파운데이션’도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더샘을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고객 감사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더샘의 인기 스킨케어 라인부터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베이스 및 색조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 감사 기획전’은 전국 더샘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