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3 FE·BESPOKE 가전제품 등 연말 선물, 삼성스토어에서 한 번에 해결
플래그십 수준의 성능에 합리적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갤럭시 S23 FE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제공
12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스토어 송년 세일 페스타’ 진행

삼성스토어 모델이 갤럭시 S23 FE부터 BESPOKE 효도 가전까지 연말 선물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갤럭시 S23 FE부터 BESPOKE 효도 가전까지 연말 선물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모바일부터 생활가전까지 가족과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실속 만점 연말 선물을 제안한다.
연말은 주변 지인과 가족들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삼성스토어가 10·30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연령대별로 받는 이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수 있는 맞춤 선물을 소개한다.

◇ 10·30세대에 ‘갤럭시 S23 FE’와 ‘갤럭시 북3 Pro’로 센스 만점 선물하기

먼저 10대부터 예비 대학생을 위한 선물로 8일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 ‘갤럭시S23 FE’를 추천한다. 3년 만에 선보이는 FE 시리즈인 갤럭시 S23 FE는 플래그십 모델에서 경험했던 혁신적인 기능과 성능을 담았다. S23 FE 전용 갤럭시 클럽 등의 구매 프로그램도 함께 출시돼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이다. 연말까지 갤럭시 S23 FE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용 모델 반납 시 추가 보상 혜택도 제공된다.

카메라는 갤럭시 S23 기본형에 탑재된 5000만 화소 광각을 포함한 3개의 후면 카메라를 갖췄고, 디스플레이는 163.1㎜ 크기의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또 4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긴 사용 시간을 보장한다.

대학생부터 직장인을 위한 선물로는 ‘갤럭시 북3 Pro’를 추천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재택 수업 및 재택근무가 종료되고 노트북을 들고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가볍고 활용도가 높은 노트북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삼성스토어는 12월 31일까지 갤럭시 북3 Pr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토 프린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만 18~19세(2004~2005년생) 고객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앤드스튜던트(Home & Student) 정품 특가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중장년층에는 ‘BESPOKE 효도가전’으로 연말 감사 인사 전하기

연말 부모님을 비롯한 중장년층에게는 일명 ‘BESPOKE 효도가전 3대장’으로 불리는 △BESPOKE 제트 △BESPOKE 제트 봇 △BESPOKE 큐브™ Air 제품을 추천한다. 간편한 사용법과 똑똑한 기능 탑재로 부모님의 일손을 덜어주고 언제나 쾌적한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삼성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제품 상태 확인부터 부모님의 라이프 스타일 맞춤 사용 설정, 소모품 관리까지 여러 제품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편리함을 선사한다.

삼성스토어는 3종의 BESPOKE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BESPOKE 제트와 제트 봇 동시 구매 시 32만원 할인 혜택 △BESPOKE 제트, 제트 봇, 큐브™ Air 동시 구매 시 7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BESPOKE 큐브™ Air 단품 구매 시에도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말 선물 추천 제품은 삼성스토어 매장 방문 시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전문 디테일러의 1대1 상담을 통해 선물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섬세한 맞춤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판매 마케팅팀장 이창희 상무는 “가족과 주변 지인들의 선물 구매를 위해 삼성스토어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연령대별·금액대별 등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선택지가 갖춰져 있는 삼성스토어에서 올 연말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12월 31일까지 ‘삼성스토어 송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 또는 시스템 에어컨과 가전 동시 구매 시 최대 200만원 혜택 △네이버 상담 예약 고객 대상 금액대별 최대 200만원 시크릿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담 및 구매, 설치 후기 이벤트와 금액대별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