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서 가열한 물을 증기화해 유해세균 걱정없이 위생적인 사용 가능
에너지 효율 높아 낮은 소비전력으로 강력한 가습 효과 제공
스테인리스 스틸 내솥 적용해 열효율 극대화

우리나라 기후 특성상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가 이어져 실내 습도를 조절해 줄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하루 종일 촉촉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 줄 ‘가열식 가습기’를 출시했다.


신일 ‘가열식 가습기’는 물을 100℃에서 가열 후 식어 나오는 증기로 가습하는 제품이다. 고온에서 끓인 물을 증기화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 우려를 줄여준다. 가습되는 증기는 30℃에서 35℃ 사이로 식어서 방출돼 화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L의 대용량 수조를 적용해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며, 한 번의 급수로 ‘약’ 모드 사용 시 최대 3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물이 끓은 후 소비전력은 75W(약 모드)~215W(강 모드)로 낮아 강력한 가습 효과를 경제적으로 누릴 수 있다.

핵심 부품인 내솥은 부식에 강한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했다. 스테인리스 내솥은 위생적으로 물을 가열하고, 열전도율과 보존력이 좋아 열효율도 우수하다.

아울러 도서관 수준의 소음인 평균 40 데시벨(dB)로 작동하도록 설계돼 낮 시간대뿐만 아니라 숙면이 필요한 밤 시간대에도 거슬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제품이 쓰러질 시 작동되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오작동 방지를 위한 차일드락 기능을 적용했다.

신일은 건조한 실내 환경에서는 호흡기도 건조해져 각종 겨울철 질환에 시달리기 쉽다며, 위생과 관리 편의성을 높인 신일 ‘가열식 가습기’로 실내 적정 습도를 유지하고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