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피로 회복, 면역력 증진에 도움

시니어를 위한 ‘고려홍삼정 면역 365 프리미엄 스틱’ 출시
시니어를 위한 ‘고려홍삼정 면역 365 프리미엄 스틱’ 출시

커머스코가 ‘고려홍삼정 면역 365 프리미엄 스틱’ 신제품을 정식 출시한다고 12월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엠디글로벌넷의 상품진단처방 솔루션 ‘닥터엠디’를 통해 소비자 조사와 진단, 분석을 거친 고객가치창출모델로 개발됐다.


신제품은 △기능성이 있는 홍삼 제품일 것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엄격한 기준을 갖고 제조 △과대 포장되지 않고 매일매일 꾸준히 먹을 수 있도록 개수가 많았으면 △휴대가 간편해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었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일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등의 소비자 요청을 반영했다.

이에 따라 고려홍삼정 면역 365 프리미엄 스틱은 6년근 고려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했고, 황기, 작약, 당귀, 천궁 등 국내산 재료를 부원료로 엄선해 제조했다. 또 홍삼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당 성분은 0%로 제한했다.

이 제품은 홍삼의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7㎎으로 높여 프리미엄화했다. HACCP 인증과 GMP 인증을 받은 위생적 환경에서 제조돼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고 있다.

고려홍삼정 면역 365 프리미엄 스틱은 120포의 대용량으로 제작돼 매일 꾸준한 복용이 가능하다. 스틱 형태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과가 있다.

고려홍삼정 면역 365 프리미엄 스틱을 컨설팅한 이상발 대표는 “닥터엠디 상품진단처방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홍삼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담았다. 시니어를 포함한 모든 소비자 고려홍삼정 면역 365 프리미엄으로 건강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려홍삼정 면역 365 프리미엄 스틱은 롯데홈쇼핑에서 론칭돼 매출 목표를 200% 이상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 롯데홈쇼핑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