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통 하면 코멕스’,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로 최대 50% 할인 혜택 라이브 방송 진행
김장철 접어들며 유관 제품, 식재료 등 할인 행사 풍성
대량 김장 준비하는 소비자부터 소가구까지 만족시키는 코멕스 김치통

코멕스산업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마젠타)’
코멕스산업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마젠타)’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인 김장철이 시작되면서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최근 유통가에서는 김장 재료를 할인 판매하거나 김장에 필요한 용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의 김장 물가를 낮출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52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이 김치를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김치통과 김장철을 맞이해 준비한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코멕스는 김치 보관 용기의 명가답게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코멕스는 17일(금)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마젠타)’, ‘더 투명한 김치통’, ‘스텐킵스 핸들형 김치통’ 등 김장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최근 출시된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 마젠타 컬러는 김치 색 배임 걱정이 없는 세련된 컬러에 2ℓ부터 소용량부터 16ℓ의 대용량까지 총 9종의 다채로운 사이즈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로 살짝 올라온 세미 돔(Semi Dome) 형태로 내부를 더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 모든 사이즈에 핸들형 뚜껑이 달려 이동이 편리하다. 4면 결착 방식에 스마트 힌지를 적용한 강력한 체결력으로 김장 김치를 오랫동안 신선하고 맛있게 보관할 수 있다. 용기와 뚜껑 모두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이 검출되지 않는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코멕스 ‘더투명한 핸들형 김치통’은 내부가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에코젠 소재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용기를 꺼내지 않고도 내용물 파악이 쉽다. 1.8~5.3ℓ의 다양한 소용량 라인업으로 여러 종류의 김치를 조금씩 보관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손잡이가 양방향으로 모두 접혀 운반이 쉽고 작은 냉장고에도 딱 맞게 보관이 가능하다. ‘더투명한 핸들형 김치통’은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 비스페놀-A(BPA)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코멕스 ‘스텐킵스 핸들형 김치통’은 배추 1~2포기를 담을 수 있는 3.36ℓ의 소용량 사이즈부터 10.8ℓ까지 총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스테인리스 재질의 김치통이다. 가볍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몸체에 4면을 균일하게 눌러주는 실리콘 패킹으로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뚜껑은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제작돼 편리함을 더했다.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 비스페놀-A(BPA)도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냉기를 오래 보존해 김장 김치를 더 아삭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