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개선, 탈모 완화 기능성 신제품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
27일까지 랩클 공식몰에서 최대 62% 할인 및 사은품 제공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전문 화장품 ‘마이녹셀’이 신제품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 480ml’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현대약품 랩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마이녹셀 제품 최대 62%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는 비건 뷰티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신제품으로, 인기 배우 우도환을 모델로 기용했다.
 
탈모방지에 효과적인 현대약품의 특허 성분 ‘마이녹셀-V 콤플렉스’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를 함유하여 두피에 자극이 적은 기능성 제품이다. 두피 탄력과 영양, 모발 영양 등 본질적인 두피 고민 해결부터 탈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민감하고 연약한 두피를 위해 비건 클린 레시피를 적용, 천연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실리콘FREE 제품으로 두피 자극이 적고 두피 각질과 유분기로 인한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탈모 케어 화장품 브랜드 마이녹셀이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몰을 찾아 주시는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