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서 ‘임프린투 팝업스토어’ 오픈
LG생활건강,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서 ‘임프린투 팝업스토어’ 오픈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새로운 뷰티 리추얼 브랜드인 ‘임프린투(IMPRINTU)’ 팝업스토어를 인천국제공항에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임프린투는 고객이 모바일 앱에서 타투 도안을 선택하면 이를 그대로 신체나 사물에 구현할 수 있는 미니 포터블(portable) 프린터다. 5월 출시 이후 더현대 서울, 무신사테라스 홍대, 다양한 축제와 야외 행사에서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설레는 해외여행의 첫 관문인 인천공항에서 임프린투를 만날 수 있는 팝업 매장은 공항 제2터미널 동편(209구역) KAL 라운지 앞쪽에 있다.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하는 이 매장을 방문하면 비행기를 타기 전 떠나려는 국가의 테마로 타투를 새기고 여행의 묘미를 더할 수 있다. 또 데일리 타투 체험과 나만의 러기지(luggage) 택 만들기, 에코백 꾸미기 등 다양한 이벤트 체험도 가능하다.

11월 12일까지 운영하는 임프린투 팝업 매장에선 면세 한정 할인가인 254달러(약 34만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여행에 나선 고객들이 시중보다 저렴하게 임프린투를 구매하고, 해외에서 색다른 고객 경험을 만끽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현재 글로벌 직영몰에서도 판매 중인 임프린투는 미국, 캐나다, 영국, 태국, 싱가포르 등 총 41개국으로 배송된다. 전 세계 193개국에서 월평균 6만7000명이 임프린투 글로벌 직영몰을 방문했으며, 배송 가능한 국가와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