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세척부터 필터케어, 이전설치까지 맞춤 관리 서비스 지원
삼성 식기세척기, 가구장 원복 고민도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로 해결
31일까지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에어컨 전문세척 10% 할인 혜택 제공
삼성닷컴과 전용 콜센터 통해 간편한 신청 가능

삼성스토어에서 모델이 맞춤 가전 관리 서비스인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상담을 받고 있다.
삼성스토어에서 모델이 맞춤 가전 관리 서비스인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상담을 받고 있다.

삼성스토어가 매일 사용하는 가전제품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는 삼성이 만든 제품을 삼성 전문가가 직접 케어해주는 맞춤형 가전 관리 서비스로 △제품을 분해해 내부의 이물질과 곰팡이 세균을 세척하는 ‘전문세척’ △필터 관리와 세척 및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필터케어[1]’ △제품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 ‘가전케어’ △이사 시 제품의 재설치를 지원하는 ‘이전설치’ 등을 포함한다.

이 서비스는 식기세척기와 같이 공간 맞춤 설치가 필요한 제품에서 특히 유용하다. 식기세척기는 신혼 필수 가전인 ‘삼신(三新) 가전’으로 각광받으며 수요가 크게 증가했지만 전·월세 거주자가 구매 고려 시 가구장 원복, 이전설치 등이 우려될 수 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의 식기세척기 케어 서비스는 이런 부담을 해결해준다. 이사 가는 집으로 이전설치 및 재설치, 싱크장 리폼, 가구장 복구, 철거 등의 유상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는 번거로움 없이 가전의 편리함을 계속 누릴 수 있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에어컨 전문세척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0% 할인 혜택[2]을 제공한다.

무더위로 여름 내내 장시간 사용했던 에어컨은 온도차로 인해 물기가 쉽게 생겨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에어컨 전문세척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문 엔지니어가 제품을 분해해 내부에 숨어있는 이물질부터 곰팡이 세균까지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전자의 가정용 스탠드·벽걸이·천장형 에어컨을 대상으로 하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는 에어컨과 식기세척기 외에도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품목별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 및 서비스 신청은 전용 콜센터, 삼성스토어 매장과 삼성닷컴에서 가능하다.

삼성전자판매 CE팀장 김진환 상무는 “고성능·고효율 가전을 더 똑똑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점검과 세척 등의 전문 케어가 필수”라며 “삼성스토어 디테일러의 꼼꼼한 상담과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서비스를 통해 손쉬운 맞춤 가전 관리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1] 필터 교체는 일부 모델, 일부 필터에 한해 제공
[2] 기간 내 접수 후 2023년 12월 31일까지 세척 완료된 경우 적용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