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메-한국여성재단, 미혼모의 내·외면 자신감 향상 위한 지원

끌리메, 미혼모 뷰티자신감 기부금 전달(Ⓒ한국여성재단)
끌리메, 미혼모 뷰티자신감 기부금 전달(Ⓒ한국여성재단)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과 끌리메(대표 이상현)는 9월 15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끌리메가 한국여성재단에 전달한 기부금은 미혼모 뷰티 자신감 향상을 위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끌리메는 외면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적 테크닉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내면의 아름다움을 끌어내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또 수익금 일부로 고객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돕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지금까지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소외된 이웃의 뷰티 자신감 증진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끌리메 이상현 대표는 “여성이 스스로를 돌보는 것은 개인뿐만 아니라 사회·경제에 중요한 부분이며, 우리 모두가 관심을 두고 노력해야 한다”며 “끌리메의 기부가 마중물이 돼 사회·경제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는 여성들이 자기 돌봄을 통해 차별받지 않고, 평등하고 조화롭게 살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기부금 전달 소감을 밝혔다.
 
장필화 한국여성재단 이사장은 “미혼모들이 스스로 자신감을 갖고 역량을 강화해 사회적으로 자립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부를 해준 끌리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달받은 기부금은 미혼모 자기 돌봄을 위한 지원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한국여성재단과 끌리메는 여성들의 자기 자신감 향상과 여성이 평등하고 조화롭게 살 수 있는 성평등 사회를 위한 활동 지원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