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town’ 활성화 목표로 NFT 작가/작품 홍보 및 공동 마케팅 추진
올 8월부터 롯데백화점 일산점 스파치오 위르 갤러리서 유명 NFT 작가 작품 전시 및 판매

효성티앤에스는 에이팟 플랫폼스(APoT Platforms)와 NFT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두 기업은 효성티앤에스의 NFT 전문 포털인 ‘NFTtown’의 NFT 작가 및 작품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력을 진행한다.

에이팟 플랫폼스는 예술작품, 명품 등 현실 세계에 있는 물체에 데이터 각인을 새겨 블록체인에 연결시키는 기술을 갖춘 회사다. 국내외 다양한 NFT 작가 조직, 커뮤니티 및 예술 관련 조직 등과 폭넓은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에이팟 플랫폼스가 보유한 방대한 NFT 작가 네트워크를 NFTtown에 적용해 이용자들이 많은 NFT 작가 및 작품 정보를 간편하게 볼 수 있게 만들 계획이다.

또한 양 사는 NFT 작품 소개, 디지털 상품 전송, NFT 보유자 대상 이벤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첫 번째 협업으로 8월부터 롯데백화점 일산점 스파치오 위르 갤러리에서 한광숙, 콰이어트아이, HAN(한순옥) 등 유명 NFT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김건오 효성티앤에스 상무는 “NFTtown에 NFT 작가들 기반의 커뮤니티를 형성해 최고의 NFT 포털을 만들어가겠다”며 “이번 하반기에는 모바일 전용 앱 출시를 통해 NFT 대중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