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5성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천공의 구름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4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소환 재료를 모아 주요 보상과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균열이나 레이드 콘텐츠 등을 플레이하고 각종 미션을 해결하면 ‘천공섬의 구름’, ‘천공섬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5성 데빌몬과 무지개몬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소환 재료를 사용해 보상을 획득할 때마다 전설의 소환서나 신비의 소환서, 소환수의 기운 등으로 교환 가능한 ‘소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소환수의 기운을 천공섬의 구름 및 천공섬의 조각과 조합하면 태생 5성 바람 속성 소환수 ‘실프’를 소환 가능하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오컬트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오는 7월 13일까지 열린다. 물 속성 오컬트는 아군 지원에 특화돼 있는 지원형 소환수로 주변 아군의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체력을 회복시키는 ‘소녀의 기도’와 수호천사를 소환해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 비례 피해와 방어력 감소를 부여하는 ‘수호천사의 물’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정수 던전 콘텐츠를 클리어하고 각종 보상을 획득하는 행운의 빙고판 이벤트가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정수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지급되는 네잎클로버로 빙고판을 완성하면, 골드, 크리스탈, 생명의 숨결 등 각종 재화와 강화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오는 7월 6일까지 크로니클 대륙 곳곳의 명소를 촬영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게재하면, 보존석과 재련석 등을 받을 수 있는 ‘걸어서 크로니클 세계 속으로’ 이벤트가 열린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사진을 찍은 소환사 3명에게는 재련 촉진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각종 장비 재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오는 7월 5일까지 열리며, 아라크네의 뿔, 로도스의 방패 조각 등 형상 변환 제작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