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스컴바인)
(사진=호텔스컴바인)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과 컬래버레이션 굿즈 ‘맥스 트래블 키트’를 오는 7월 3일 출시하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과 솔트레인이 협업해 선보이는 ‘맥스 트래블 키트’는 솔트레인 특유의 힙(Hip)하고 볼드한 디자인에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캐릭터 ‘맥스’가 그려진 칫솔과 치약으로 구성됐다. 

호텔스컴바인은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트렌디한 여행 라이프를 위해 특별한 굿즈를 제안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솔트레인은 ‘소금계의 캐비어’라고 불리는 상위 1% 천일염인 토판염(Gray Salt)만을 사용해 제작되는 치약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훌륭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심비(가격보다는 심리적 만족을 선택)’를 중시하는 MZ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이다.

호텔스컴바인과 솔트레인의 ‘맥스 트래블 키트’는 호텔스컴바인의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는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해당 굿즈는 호텔스컴바인에서 ‘호텔에서 결제’ 상품을 통해 프로모션 호텔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프로모션 투숙 기간은 7월 3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다.

호텔스컴바인은 프로모션 기간동안 다채로운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맥스 트래블 키트’가 필요한 이유를 프로모션 페이지 내 별도 구글폼에 남기면 된다. 경품은 ▲호텔 숙박권+맥스 트래블 키트 2매 ▲솔트레인 맨투맨 10개 ▲솔트레인 프레그런스 쿨링 또는 히노끼 오일 100개 ▲솔트레인 핸드크림 샌달우드 100개 ▲맥스 트래블 키트 100개 등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소통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브랜드 캐릭터 ‘맥스’를 전면에 내세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 1월 ‘맥스’ 캐릭터를 통해 호텔스컴바인의 편리한 기능을 재밌게 소개하는 ‘누르자 파란코’ TV CF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인기 웹툰 작가들과 협업해 여행의 조력자로서 '맥스'가 등장하는 인스타툰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