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사진=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전통 팥빙수부터 인절미빙수, 과일빙수 등 총 5가지 맛의 빙수를 취향껏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잼있는 빙수 KIT’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 전용 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고물가로 인한 빙수 가격 상승으로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맛의 빙수를 맛보길 원하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출시됐다. 앞서 지난 2017년에는 이마트와 공동 기획으로 출시한 ‘빙수 DIY KIT’를 통해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빙수 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한 바 있다.

‘잼있는 빙수 KIT’는 ▲복음자리 통통단팥(120g) ▲원스틱 딸기잼(20g) ▲원스틱 블루베리잼(20g) ▲맛있는 유기농 곡물한잔(20g) ▲유기농 볶은 현미(20g) 총 5가지 재료로 구성됐다. 얼린 우유만 준비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빙수를 만들 수 있다.

먼저 빙수의 핵심 재료인 복음자리 통통단팥은 껍질을 벗기지 않은 팥을 푹 익혀 씹는 재미를 더해 기본에 충실한 전통 팥빙수의 맛을 살려준다. 또한 복음자리 딸기잼과 블루베리잼은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과일빙수의 맛을 더해주고, 미숫가루 스틱, 토핑용 볶은 현미 스틱은 고소한 맛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한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여기에 취향에 맞게 원하는 토핑을 더해주면 보다 다양한 맛의 빙수를 즐길 수 있다. 우유 대신 두유, 아몬드유 등을 얼려 이용하거나 떡, 젤리, 과자, 연유 등 선호하는 토핑을 함께 곁들여도 좋다. 무엇보다 한 번에 먹기 좋은 소용량 스틱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1인 가구가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