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는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비건 포뮬러로 수분과 진정 집중 케어하는 앰플 에센스이다. 손상 피부 집중 진정에 도움을 주는 Advanced Cica™는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 녹차 추출물, 알란토인, 베타글루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정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를 결합한 판텐소사이드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을 돕는다.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해 수분과 진정 모두 효과를 볼 수 있다.

진정과 수분에 초점을 맞춘 에뛰드 순정 라인인만큼 이번 제품 역시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 유해 성분없이, 민감피부도 사용가능한 pH 약산성, 10가지 성분 무첨가 클린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동물성 원료, 동물 유래원료, 유전자변형원료,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쳐 한국과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했고, 재활용이 쉬운 친환경 에코 패키징을 적용했다. 

에뛰드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모델 카즈하와 함께한 순정 라인 화보도 공개하였다. 이번 화보에서는 카즈하만의 맑고 깨끗한 미모를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모습을 담았다.

에뛰드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는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되는 순정 기획전에서 판매한다. 아웃도어와 라이프 스타일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 CHUMS(첨스)와 에뛰드 순정 라인이 만나 탄생된 증정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