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글로벌푸드케어&서비스 아워홈은 여름철 별미 열무국수 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열무 김치말이국수’와 ‘열무 비빔국수’ 2종이다. 동치미물냉면, 함흥비빔냉면에 이어 이번 열무국수 제품을 추가하며 여름면 HMR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열무로 만들어 아삭한 맛이 일품인 열무김치가 그대로 들어있어 고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면은 볶은 귀리를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저온에서 두 번 숙성시켜 쫄깃함이 살아있다.

‘열무 김치말이국수’는 국내산 배추로 만든 김치발효육수에 동치미 국물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시원하고 새콤한 김치말이육수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절임무, 오이채를 곁들이면 아삭한 식감을 더할 수 있다.

‘열무 비빔국수’는 매콤한 고추장 양념 베이스에 달콤한 사과를 갈아 넣어 맛을 낸 비법 양념 소스 맛이 특징이다. 양념 소스와 면발을 고루 잘 버무려주고 함께 동봉된 열무 고명과 참깨, 김가루, 참기름을 더하면 감칠맛 있는 비빔국수를 즐기기 좋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6일까지 일주일간 아워홈몰에서 열무국수 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제품 구매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