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 캐쉬백,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이랜드리테일과 함께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선불전자지급시스템 ‘E페이머니 by 신한은행’(이하 E페이머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E페이머니’는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제휴형 선불 인프라로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매장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형 결제시스템이다.

신한은행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에브리웨어 뱅크, 인비저블 뱅크’ 전략의 일환으로 ‘E페이머니’를 선보였다. 오픈이노베이션그룹에서는 제휴형 선불 인프라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BaaS사업(Banking as a Service, 서비스형 뱅킹)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양사는 ‘E페이머니’ 출시를 기념하고 최근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E페이머니’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E페이머니’ 결제 시 모든 고객에게 사용금액의 1% 이포인트 적립, 0.5%캐시백을 제공하며 신한은행 계좌 연결 회원은 0.4% 추가 캐시백 포함 최고 1.9%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 말까지 ▲신한은행 연결계좌 등록 시 5,000원 E페이머니 적립 ▲신규 가입 시 2,500원 할인쿠폰 지급 ▲신규가입 시 마케팅 동의 하는 경우 2,500원 리워드머니 지급 등 최대 10,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8월까지 이랜드리테일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을 월별 선정해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6월 중 계란 30구 3,000원 할인쿠폰을 ‘E페이머니’ 가입 고객 중 선착순 6만5,0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