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창립 42주년 기념 앵콜 프로모션’을 내달 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는 지난 25일까지 ‘창립 42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 상품 1+1 행사, 일별 선착순 특가, 프리미엄 한우/한돈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결과 무항생제 한우 윗등심(1+등급)은 173%, ‘도축 후 4일째 먹는 무항생제 두툼한 돼지 삼겹살’은 전년 동일 행사 대비 253%로 큰 폭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올가의 인기 품목인 ‘ORGA 무항생제 자유방목동물복지유정란 10입’과 ORGA 한입에 쏙 우리밀 꼬마약과 (200g)는 같은 전년 행사기간 대비 각각 84%, 113%의 매출 증가를 보였다.

올가는 창립 기념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앵콜 프로모션을 일주일간 진행한다.

먼저 베스트 상품 1+1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가의 스테디셀러 ‘마이스터 유기농 제주 블루베리’부터 건강을 챙기는 ‘헬시 플레저’를 위한 견과류 ‘루비호두’, ‘호두’와 바쁜 체크슈머를 위해 간편식으로 추천하는 ‘페스츄리 페퍼로니 피자’, ‘페스츄리 불고기 피자’를 1+1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뜰 장보기족을 위한 앵콜 특가 기획전도 준비됐다. ‘국산 발아 참깨로 만든 참기름’은 40%, ‘유기농 설향딸기로 만든 딸기잼’ 등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도축 후 4일째 먹는 무항생제 돼지 삼겹살, 목살’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창립 42주년을 기념한 42% 이상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국산 유기농 쌀 100%로 만든 ‘불고기 버섯죽’, ‘랍스터 죽’은 43%,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고단백∙고식이섬유 ‘무가당 그래놀라 오리지널 3종’, ‘명태순살 생선가스∙생닭고기 치킨가스’는 42% 할인가로 제공한다.

5월 31일 ‘바다의 날’을 기념하여 산지에서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신선 수산 기획전도 진행한다. 울진 후포항에서 살아있는 상태로 배송되는 신선한 ‘붉은 대게’와 청정 해역 완도 앞바다에서 안전하게 키운 ‘ASC 완도 활전복 (1kg)’, 그 밖에 ‘흑산도 자연산 비단가리비(2kg)’, ‘자연산 손질 갑오징어 (2미)’, ‘키조개 관자 (500g)’ 등을 준비했다. 

갑작스레 무더워진 날씨에 잘 어울리는 ‘무가당 유기농 석류쥬스’, ‘맑은농장 유기농 진한 보리차, 진한 우엉차’ 등 다양한 마실 거리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통밀로 만든 디저트 ‘미주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등 주목할 만한 이주의 신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여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는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