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가정의달을 맞아 5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 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파리바게뜨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를 이달의 제품으로 선정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파리바게뜨의 캐릭터 케이크를 포함해 2만 6천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협업한 제품으로 귀여운 벨리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와 달콤한 초콜릿, 바나나 크림이 어우러지는 케이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상어 가족’ 캐릭터를 더한 ‘놀이공원에 간 상어가족’ △화이트 시트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곁들이고, 초코볼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케이크에 화산과 공룡 모양 초콜릿을 얹어 쥐라기 시대를 연상시키는 ‘화산섬 공룡 케이크’ 등이다.

또 파리바게뜨는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터치를 통해 2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