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의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이 시즌 개막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시즌 개막을 기념해 2023 KBO 리그 첫 경기가 열리는 4월 1일부터 ‘특별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컴프야V23’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는 게임 내 상품 가운데 1종을 선택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한정 판매하는 게임 내 최고가의 상품까지 제한 없이 얻을 수 있다.   

또한, ‘컴프야V23’ 모델인 김광현 선수의 활약에 따라 보상이 정해지는 ‘KK 공약 이벤트’를 올 시즌 내내 진행한다. 김광현 선수가 등판해 삼진을 달성할 때마다 ‘고급스카우트 티켓’을 지급하고, 경기에 승리하면 ‘라이브 고급 스카우트 티켓’을 선물한다. 특히 무실점 승리를 달성할 때마다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특별 보상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한 ‘골든 글러브’ 선택 이벤트와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스카우트 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 글러브’ 선택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김광현 및 이정후 선수의 골든 글러브 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스카우트 티켓’ 이벤트는 1주년 이벤트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미션을 통해 매일 10장씩, 최대 320장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