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 이용 고객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른 사이트에서 최저가 상품을 찾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최저가 보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U+콕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형 상품을 1:1 제안하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고객에게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전문 MD가 직접 소싱한 고퀄리티 상품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파격 혜택에 힘입어 지난해 말 기준 U+콕의 누적 이용자 수는 530만명을 넘어서며 2021년 대비 거래금액이 360% 성장했다. 

U+콕에서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비율도 약 7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품목 역시 지난 해 1500개에서 7500여개로 5배 이상 확대됐다. 이 중 중소기업 상품 비중은 95% 이상으로, 중소기업과의 동반상생 등 ESG 경영도 함께 실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온라인 최저가보다 판매가가 높은 U+콕 상품을 찾아준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최저가 보상 프로젝트를 내달 5일까지 운영한다. 

U+콕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 타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U+콕보다 저렴한 상품을 발견할 경우 판매가 차액의 2배에 달하는 금액을 5천원 단위로 올림한 후, U+콕 쇼핑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U+콕 판매가와 온라인 최저가의 차액이 3000원인 경우 2배인 6000원을 올림해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차액이 1000원인 경우 2배인 2000원을 올림해 5000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U+콕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저가 보상 접수하기’ 버튼을 누른 후, ▲U+콕 상품명과 URL ▲온라인 최저가 캡쳐화면과 온라인 URL ▲U+콕 쇼핑쿠폰을 전달받을 전화번호 ▲개선을 위한 의견을 남기면 된다. U+콕 상품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U+콕 쇼핑쿠폰을 3월 8일 일괄 발송된다. 

이와 별도로 가장 많은 상품을 찾은 고객, 가장 큰 차액 상품을 찾은 고객, 설문조사에 가장 유익하고 재치 있는 개선의견을 적어준 고객 등 3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10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