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무한책임 리모델링’ 상담 신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전자계약서에 의해 ▲정품자재와 ▲책임시공을 제공받은 고객에게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약속한다. 불투명한 공사비용과 실망스러운 시공, 무책임한 하자보수 등 국내 인테리어 업계에서 꾸준히 지적되었던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서다.

한샘 관계자는 “이와 같은 문제를 책임지기 위해서는 AS 비용 증가 등의 부담을 감수해야 한다”며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과 같은 솔루션이 등장하지 못했던 이유다. 최근 주택매매거래량 하락 등으로 인테리어 업계가 어려움에 처한 상황에서 한샘은 고객 보호와 권리 향상에 책임을 다하기 위해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고객은 ▲전자계약서 작성 ▲정품 자재 사용 ▲책임시공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면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보호받으며 안전하게 공사를 끝낼 수 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담∙계약∙시공∙완공∙하자보수 등 리모델링 전 과정의 프로세스를 정비하고, ▲투명한 견적 ▲전자계약서 작성 ▲정품자재 ▲책임시공 ▲본사AS 등 무한책임 솔루션으로 고객의 권리를 강화했다. 

한샘만의 ‘무한책임’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양품(quality product & service)’만을 전달하고, 품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은 전국 약 50개 홈 리모델링 대형매장(리하우스, 키친&바스)∙800여개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한샘닷컴 등 온라인몰 및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홈 리모델링 전문가가 고객 맞춤형 3D 상담 설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오는 28일까지 ‘무한책임 리모델링’ 상담신청 후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리모델링 공사 계약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 500만원 이상 계약 시 40만원을 할인하고, 최대 1억 이상 공사를 진행하면 8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공사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공사를 진행하는 동안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숙박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활용해 최장 60개월까지 리모델링 상품 분납도 가능하다. 리모델링 상품 구매의 고객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정목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이사는 “인테리어 공사로 발생하는 고객 불편 사항을 한샘이 책임지고 해결하는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자계약서 작성과 정품 자재 사용, 한샘 직시공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스런 리모델링 공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