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즈온 김영도 기자] 일동후디스가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분유 ‘트루맘’의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지난 8월 17일자로 실시한 트루맘 가격인하와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실시하는 것으로 이달 30일부터 내달 8일까지 일동후디스의 자사 온라인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을 통해 진행된다.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일동후디스의 ‘트루맘 후레쉬, 퀸’ 4단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1, 2, 3단계 구매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의 경우 기존 진행되던 후디스몰의 33% 할인에 2, 3단계 구매 고객에게는 10%의 할인을 추가로 제공하고, 1단계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43%까지 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트루맘’ 브랜드위크 기념 이벤트도 개최하며 해당기간 동안 구매 고객들의 결제금액에 따라 순차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가장 구매액이 높은 고객인 1등 1명에게는 유모차, 2등 3명에게는 베이비모니터, 3등 5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4등 10명에게는 엄마손 체온계, 5등 20명에게 와이크라이미니, 6등 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후디스몰쿠폰이 증정된다.

일동후디스의 ‘트루맘’은 호주 청정 초지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든 대표적인 프리미엄 및 슈퍼프리미엄 청정 유아식으로 지난 2000년 출시이래 국내 최초로 친환경 로하스(LOHAS) 인증을 통해 ‘트루맘 후레쉬’, ‘트루맘 퀸’ 2종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올해 4월 출시된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모유 영양을 토대로 소화, 성장발달, 소화정장 및 면역 등을 고려한 영양설계로 엄마들로부터 높은 신뢰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