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에 ‘코웨이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용산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에서 내년 3월 27일까지 약 3개월 간 운영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약 30여 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용산 코웨이 갤러리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안마의자 ‘마인(MC-B01)’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약 47% 작아진 컴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공간 활용도를 크게 강화해 인기를 끌고 있다. 다리 받침 부분이 앞은 종아리 마사지기, 뒤는 쿠션으로 제작된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필요에 따라 안마의자 또는 리클라이너로 손쉽게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르쿠르제 접시를 선물로 증정하며, 제품군에 따라 소프라움 침구 세트, WMF 식기 세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금요일과 주말, 공휴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