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BIZON 우종호 기자]

사진 코빗 제공
사진 코빗 제공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은 국내 최정상 EDM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22’의 NFT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Ultra Music Festival은 전세계에서 열리는 월드와이드 EDM 페스티벌로 국내에서는 2012년부터 한국에서 ULTRA KOREA라는 이름으로 열리고 있는데, 전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EDM 페스티벌을 경험할 수 있다.

NFT 구매방법은 코빗 가입 후 고객확인 및 신한은행 계좌연동을 완료한 후 ULTRA Korea 2022 NFT 가격만큼의 이더리움을 구매 (가격 변동에 대비 여유 있게 구매) 한 후구매 링크를 통해 ULTRA Korea 2022 NFT 를 구매하면된다.

ULTRA KOREA 2022 NFT 구매 혜택은 ULTRA KOREA 2022 PGA 2 DAY COMBO SAT/SUN (토, 일 양일 입장) 제공, ULTRA KOREA 2022 NFT 구매 회원중 추첨을 통해 1일권 추가 증정,  NFT로 공연 장면을 평생 소장하여 공연을 더 의미있게 기억하게 된다. 또 공연 현장에서 스페셜 굿즈 및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NFT를 구매한 사람은 ‘울트라 코리아 2022’ 입장 시 NFT 소유자를 증명하는 절차를 거쳐야 하며 한번 구매한 NFT는 출고 및 양도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빗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