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명 선정해 배드민턴 라켓과 셔틀콕 세트 등 푸짐한 선물 증정

[데일리비즈온 김영도 기자] 동국제약이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파이팅 코리아’ 블로그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한다.

이벤트 참여는 동국제약 회사 블로그 ‘파이팅 코리아’ 게시물에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이달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6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으로 이벤트 게시물은 블로그의 ‘직접 참여해 봐요’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동국제약은 기발하고 재치 넘치는 응원 댓글을 남겨준 50명에게 배드민턴 라켓과 셔틀콕(6입) 세트, 상처치료 및 응급처치에 유용한 마데카솔 구급가방을 증정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유소년축구연맹, 리틀야구연맹 등을 통해 스포츠 꿈나무들을 지원해 온 마데카솔이,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스포츠정신을 발휘하는 한국 선수단을 응원하고자 기획했으며 우리 선수단이 부상 없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효과적인 상처치료를 위해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마데카솔은 일반적인 상처에 사용하는 ‘마데카솔케어’와 염증이 있는 상처에 사용하는 ‘복합마데카솔’, 진물이나 출혈이 있을 때 사용하는 ‘마데카솔분말’, 비상시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마데카솔연고’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