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DAILY BIZON 김성은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집콕’을 주제로 3월 한 달간 ‘컴온 롯데하이마트, 집콕대전’을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집콕 기획전’에서는 TV, 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 가전과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생활 가전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동시에 결제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해준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와 이벤트도 있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가전제품을 테마별로 나눠 릴레이로 소개하고 할인해 준다.

1주차에는 ‘홈엔터’를 주제로 홈시네마·홈오락 가전을, 2주차에는 ‘홈쿡’을 주제로 홈쿡·홈카페 가전 기획상품을 한정수량 선보인다. 3주차에는 ‘홈트레닝’을 주제로 홈트·홈뷰티 상품을, 마지막 4주차에는 ‘홈클래스’를 주제로 PC와 같이 자기계발에 필요한 상품을 제안한다.

반값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한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은 LG전자 냉장고, 삼성전자 의류관리기,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서피스 노트북,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다.

SNS 챌린지도 있다. ‘집콕 어디까지 해봤니?’라는 주제로,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집콕 경험을 작성한 다음 롯데하이마트 공식 SNS에 URL을 공유하면 된다. 10명을 선정해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