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의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데일리비즈온 김소윤 기자]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이 전주에 상륙했다. 3일 에이스침대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에 전북 지역 최초 대형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은 약 902㎡(약 273평)의 대형 매장이다. 일반 매장과 달리 넓은 면적으로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서 눈길을 끈다.

아울러 고객들이 니즈에 맞는 제품 및 사이즈를 쉽게 상담받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 내부를 체험존, 싱글존, 패밀리존, VP존, 룸세트존, 스트레스리스존 등으로 구성하면서 차별화했다.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철학 아래 고객의 니즈를 위해 지역 대표 상권에 체험형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인 ‘에이스 스퀘어’를 오픈하고 있다.

전라북도 지역에 처음 들어서는 이번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은 지역 소비자들에게 에이스침대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방침이다.

특히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의 전 제품을 진열한 매트리스 체험존은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은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한 매장”이라면서 “전라북도 지역에 최초로 들어서는 에이스침대의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인 만큼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가 소개하는 제품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키워드

#에이스침대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