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팝업스토어 15일까지 개최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데일리비즈온 김소윤 기자] 시몬스가 창립 150주년을 맞아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15일까지 연다. 장소는 스타필드 안성 1층 그랜드 아트리움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담은 뷰티레스트 1870의 안락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시몬스의 역사를 한 번에 둘러보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공간도 있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현한 제품이다. 1870개 한정 수량만 제작된 데다 매트리스를 숨 쉬게 하는 측면의 에어홀(Air Hole)에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를 새겼다.

특히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 포켓스프링’을 통해 한층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소프트한 면은 수면 중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부드러운 쿠션감을, 단단한 면은 단단한 쿠션감과 지지력이 특징이다.

사이즈의 경우 라지 킹(Large King)과 킹 오브 킹(King of King)의 대형 사이즈로 여유롭고 쾌적하다. 시몬스 관계자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연구개발(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측에 따르면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신뢰성을 키우고 있다.

한편,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워드

#시몬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