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제텐-씨’와 ‘한미 오메가3맥스’(한미약품)
신제품 ‘제텐-씨’와 ‘한미 오메가3맥스’(한미약품)

[데일리비즈온 김성은 기자] 한미약품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을 잇따라 선보이며 코로나19로 면역력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제텐-씨’는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느끼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각종 비타민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 22.5㎎과 비타민C 750㎎이 고함량 들어간 제품으로 기존 제품을 리뉴얼했다.

아연은 세포 증식과 면역 기능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면역력 증강은 물론 항산화, 노화방지 및 전립선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텐-씨를 하루 한 알만 복용해도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B1,B2,B6,E) 보충은 물론, 성인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인 아연(7~10㎎)과 비타민C(100㎎)을 충족시킨다.

한미약품은 현대인들의 복용 패턴과 주기 등을 고려해 기존 120정으로 포장돼 있던 제텐-씨를 2개월분(60정)으로 리뉴얼하고, 기존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한미 오메가3맥스’는 혈액순환을 돕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기억력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안구 건조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EPA(Eicosapenta enoic Acid)·DHA(Docosahexaenoic Acid)가 900㎎ 함유됐다. 

한 알 만으로 일일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으며 산패 방지 및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E도 함유됐다.

특히 오메가3맥스에는 IFOS(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 최고등급인 5스타 인증을 받은 독일 기업 KD-Pharma의 원료가 사용됐다. 

KD-Pharma는 중금속 함유량이 적은 소형 어종만을 사용해 특허 받은 저온 초임계 공법 및 크로마토그래피 정제법으로 오메가3를 추출한다. 고온이나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열에 약한 오메가3의 분자구조 변형 및 산패나 불순물 걱정 없이 고순도·고농축 오메가3를 추출한다.

한편 건기식 신제품 외에도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종합영양제 ‘텐텐’과 치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경구제 ‘치쏙정’, 바르는 일회용 크림 ‘치쏙크림’ 등의 인기 제품들도 있다.  

‘텐텐’, ‘치쏙정’, ‘치쏙크림’ (한미약품)
‘텐텐’, ‘치쏙정’, ‘치쏙크림’ (한미약품)

텐텐은 비타민(A,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다.

특히 코엔자임Q10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함유했으며, 성장기 체내 에너지 생산 촉진 작용으로 성장발육에 도움을 준다. 또 자일리톨이 첨가돼 충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텐텐은 어린이뿐 아니라 전 연령대가 육체 피로시, 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시에 복용할 수 있다. 

‘치쏙정’은 경구용 치질약으로 기존 디오스민 성분의 치질 치료제 대비 2배 가량 높은 디오스민 600㎎로 함유했다. 

디오스민은 약해진 혈관벽을 강화하고 혈관 기능을 회복시키며, 염증 반응을 억제해 통증 및 붓기를 줄이는 효과가 있어 다양한 혈관질환 치료에 사용된다. 또 치질뿐만 아니라 정맥부전으로 인한 다리 통증과 부종 등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치쏙크림’은 1회용 주입기에 담겨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다. 주입기 너비가 현재 시판중인 치질 치료 크림 중 가장 좁은 6㎜로, 약물을 도포하거나 항문 삽입 시 거부감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