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메치니코프 요거트-콘’ 출시

한국야쿠르트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 ‘메치니코프 요거트-콘’
한국야쿠르트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 ‘메치니코프 요거트-콘’

[데일리비즈온 김성은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장 건강 발효유 브랜드 ‘메치니코프’를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탄생시켰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19년 출시한 한국야쿠르트 대표 발효유 ‘야쿠르트’를 빙과류로 변형한 ‘그랜드 야쿠르트바’에 이어 장 건강 발효유 브랜드 ‘메치니코프’를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 ‘메치니코프 요거트-콘’을 선보였다.

메치니코프는 기존 브랜드 콘셉트인 장 건강에 맞춘 한국야쿠르트 특허 유산균 ‘HY2782’와 15억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진한 원유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요거트의 조합으로 친숙한 브랜드인 ‘메치니코프’를 건강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패키지는 프리미엄 제품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메치니코프 오리지날 브랜드 로고와 하단에는 아이스크림 콘의 단면을 묘사해 상큼한 요커트 아이스크림과 아삭한 콘의 두 가지 식감을 표현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메치니코프 요거트-콘’ 출시로 편의점 브랜드 라인업을 총 8종으로 확대했다. 액상 제품 5종에 이색 아이스바인 ‘야쿠르트바’, 유산균 젤리 ‘그랜드 젤리’로 제형도 다양하다. 

이지은 멀티영업마케팅 담당은 “편의점 채널의 성장세에 발맞춰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며 ”재미와 맛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