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출시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3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3종. (사진=애경산업)

[데일리비즈온 정솔 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를 선보였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신제품은 화사한 톤업과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준다. AGE 20’s만의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무너짐 방지를 위한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며 묻어남 방지를 위한 코팅막 기술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얇은 코팅막을 한번 더 형성해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톤업 베이스 사용 후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아울러 미세입자 파우더가 주름 및 굴곡진 곳까지 밀착돼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피부 표면을 덮는 왁스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은 개인별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한 핑크 베이스 △붉은 피부 톤을 위한 그린 베이스 △노란 피부 톤을 위한 퍼플 베이스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