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MZ 세대 겨냥한 카카오톡 케이크 출시

케이크 이미지. (사진=CJ푸드빌)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 (사진=CJ푸드빌)

[데일리비즈온 김소윤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한정적으로 출시한다.

29일 뚜레쥬르는 최근 몇 년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선물 증가 추세에 맞게 준비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카카오 골드 레이어’는 촉촉한 초코·화이트·커피 세 가지 시트 사이사이에 풍부한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달콤한 캐러멜 시럽을 겹겹이 바르고 겉면을 초콜릿 글라사주로 감싸 금박으로 장식한 프리미엄 케이크라는 설명이다.

이 회사에 따르면 카카오톡 시그니처 컬러의 케이크 상자에는 앙증맞은 뚜레쥬르 케이크 캐릭터와 ‘해피 벌써 케이크’라는 문구를 크게 넣었다.

케이크 상자 속에 ‘선물은 나야 ♥’, ‘케이크 협찬 감사합니다’, ‘화려한 축하가 너를 감싸네’ 등 위트 있는 메시지 스티커를 함께 제공하는 등 유행을 접목 시켰다.

이번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사측은 밝혔다. 다음달 3일부터 생일을 맞은 사람에게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선물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품명이나 뚜레쥬르를 검색해 구매·선물할 수 있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