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에서 간편식 최대 66% 할인

(자료=아워홈)
아워 홈캉스 기획전. (사진=아워홈)

[데일리비즈온 이은광 기자] 아워홈은 오는 31일까지 식품점몰에서 ‘더운 여름 싹쓸이~ 아워홈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더운 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 메뉴를 엄선해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먼저 함께 먹으면 좋은 ‘꿀조합’ 상품을 기획세트로 구성, 특가에 판매한다. ▲아워홈 생쫄면과 골뱅이통조림 기획세트 ▲아워홈 냉면과 부추갈비만두, 김치만두 기획세트 ▲매운쫄볶이, 바로 탱탱바삭 통살치킨, 손수 모짜렐라 치즈스틱 기획세트 등을 최대 49% 할인·판매한다.

또 냉면 8인분 세트(동치미, 함흥비빔, 평양, 김치말이)와 바삭카츠 3종 세트(등심, 만두, 치즈) 등 인기제품도 묶음 할인 판매하고 여름철 충분한 수분섭취를 위한 지리산수 4세트 상품도 58% 저렴하게 판매한다.

‘동치미물냉면+고추장삼겹살 선물세트’와 ‘김치말이물냉면+에어프라이어 너비아니 선물세트’는 각각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홈파티 메뉴로 손색없는 ‘바로 탱탱바삭통살치킨’, ‘바로 육즙가득 순살치킨’, ‘인절미크림 치즈케이크’와 ‘미니 크로칸슈’ 등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아워홈 식품점몰을 찾는 고객이 빠르게 증가했다”며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한 만큼 아워홈 간편식 제품들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아워홈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