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홍삼 성분 ‘케라시스 동의홍삼’ 출시
-아모레퍼시픽 고농축 한방 성분 탈모 샴푸 출시
-코웨이 코스메틱 生발효 한방 브랜드 선보여

신제품 ‘케라시스(KERASYS) 동의홍삼’ 구성. (사진=애경산업)
신제품 ‘케라시스(KERASYS) 동의홍삼’ 구성. (사진=애경산업)

[데일리비즈온 정솔 기자] 뷰티업계가 여름을 앞두고 피부 등 민감 부위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약초’ 성분이 함유된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 애경산업 홍삼 성분 ‘케라시스 동의홍삼’ 출시

애경산업은 신제품 ‘케라시스(KERASYS) 동의홍삼’을 출시했다. 동의홍삼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홍삼’을 핵심 성분으로 한 헤어케어 라인이다. 특히 동의홍삼은 국내산 4년근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 레드 에센스’를 함유했다.

동의홍삼은 홍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며 전제품 무실리콘 처방을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홍삼 샴푸 특유의 진한 홍삼 향이 아닌 동백, 매화, 진저, 솔잎, 박하 등의 원물 본연의 향을 담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동의홍삼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K-뷰티가 인기를 끌면서 한국 샴푸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동의홍삼은 한국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대표할 수 있는 ‘홍삼’을 앞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려가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려가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 아모레퍼시픽 고농축 한방 성분 탈모 샴푸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는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은 인삼, 홍삼, 영지버섯, 황금, 어성초 등 100% 국내산 고농축 한방 성분을 담고 있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탈모증상케어 뿐만 아니라 모발 보습에 좋은 해양심층수를 담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려 초의방 프리미엄 헤어팩'은 10가지 고급 한방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는 기능도 있다.

코웨이 코스메틱은 生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allvit)은 수담 크림&수담 스킨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힐링 바다 에디션Ⅱ'. (사진=코웨이 코스메틱)
코웨이 코스메틱은 生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allvit)은 수담 크림&수담 스킨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힐링 바다 에디션Ⅱ'. (사진=코웨이 코스메틱)

◆ 코웨이 코스메틱 生발효 한방 브랜드 선보여

코웨이 코스메틱은 生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allvit)은 수담 크림&수담 스킨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힐링 바다 에디션Ⅱ'를 선보였다. 지난 5월 출시된 올빚 생기본 원액 힐링 바다 에디션에 이은 2번째 신상 에디션이다.

올빚 수담 크림은 제주 용암 해수 발효로 응축된 해초의 수분에너지를 진하게 담아내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크림이다,

올빚 수담 크림 & 스킨 기획세트는, 자연 원료가 담긴 크림과 스킨이 오래도록 피부에 시원한 수분을 공급해 주어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