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생활환경, 교통 등 주거여건 우수

‘안양 비산 한신더휴’ 투시도 (사진=한신공영)
‘안양 비산 한신더휴’ 투시도. (사진=한신공영)

[데일리비즈온 정솔 기자] 중견건설사인 한신공영이 8월 중 ‘안양 비산 한신더휴’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4-5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5층 아파트 2개 동, 총 23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1~3인 가구 취향을 반영해 전 가구 중소형 면적으로만 공급한다. 전용 면적 별로는 △48㎡ 92가구 △62㎡A 46가구 △62㎡B 46가구 △71㎡ 46가구 등이다.

학세권 입지를 갖춘 덕에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수요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도보 10분 거리 내에 샘모루초등학교와 안양중앙초등학교가 위치하며, 희성초·비산초 등도 가까운 편이다.

편리한 생활여건도 강점이다. 걸어서 약 3분 거리에 이마트가 있고, 비산지구대·행정복지센터 등이 가깝다. 또 안양 대표 상권인 안양 1번가와 엔터식스 등 쇼핑시설 이용도 쉽다.

문화 및 여가 인프라도 훌륭하다. 인근에 서울대학교 관악 수목원을 비롯해 관악산 산림욕장·안양도시공사 비산체육공원·안양종합운동장 등이 있다. 단지 인근에 운곡공원·학운공원·안양천 산책로도 있어 퇴근 후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눈여겨볼 만하다. 수도권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이 가까워 환승 없이 도심으로 접근할 수 있다. 향후 월곶-판교를 잇는 복선전철(예정), 수도권 1호선 안양 행정타운역 신설도 논의 중이라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인근 약 5만6000여㎡ 용지에 공공용지와 복합개발용지로 구성되는 안양 행정업무복합타운이 조성되고 있다. 공공용지에는 복합체육센터·노인종합보건·복지관·만안구청사 등이 들어서며, 복합개발용지는 첨단지식산업 클러스터로 조성된다. 개발 완료 시 1만여 명에 달하는 고용 유발효과가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10-1번지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