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혁신도시, 중대형 1215가구 분양

제일건설은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 를 이달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일건설은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를 이달 분양한다.

[데일리비즈온 이은광 기자] 제일건설은 강원도 원주시 원주혁신도시 C4블록에 짓는 ‘원주혁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텀포레’를 이달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21개동 전용면적 91~125㎡, 1215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원주혁신도시 내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다.

제일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28만6776㎡ 규모의 가래실공원과 혁신도시 최대 녹지공간인 서리실공원으로 둘러싸여 공원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봉대초, 버들중, 원주여고 등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고 하나로마트, 반곡관설동행정복지센터, 혁신체육공원축구장, 및 원주혁신도시 내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버스정류장이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하다. 설계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일부제외) 등 혁신설계가 도입되며, 10㎝ 더 높은 2.4m의 천장고가 적용된다,

이 밖에 팬트리와 알파룸 등을 도입하고 저층세대에는 발코니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커뮤니티시설은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이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비규제지역에 위치한 데다 원주혁신도시 내 마지막 아파트로 관심이 뜨겁다”며 “원주혁신도시 내 최대규모 단지에 희소성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되는 등 상품적인 장점도 더해지다 보니 수요자들의 문의도 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