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오 형지 회장 ‘스테이 스트롱’ 동참
최병오 형지 회장 ‘스테이 스트롱’ 동참
  • 정솔 기자
  • 승인 2020.06.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하자는 캠페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패션그룹형지)

[데일리비즈온 정솔 기자]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는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3월 외교부가 ‘강하게 버티자’는 의미를 담은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를 시작해 각계각층이 활발히 동참하고 있다.

최 회장은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패션그룹형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스테이 스트롱 보드판을 든 사진을 공개했다.

스테이 스트롱 공식 로고와 함께 ‘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19 #코코캠페인’ 및 ‘패션그룹형지가 코로나19 극복을 함께합니다’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다.

최 회장은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우리 모두가 당연하게 생각했던 일상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그 날이 올 때까지, 우리 모두의 뜻과 지혜를 모으자”라고 전했다.

릴레이 다음 주자로 삼구아이앤씨 구자관 회장, 예스코홀딩스 구자철 회장 및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TPO) 김수일 사무총장을 지목했다.

형지는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고자 3월부터 ‘코코캠페인(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19)’을 전개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및 올리비아하슬러 전국 1000여개 매장을 통해 오가닉 마스크를 출시했으며, 매장 청결과 위생 강화를 위한 ‘안심 매장’ 조성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