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슈펜 X CJ E&M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이랜드리테일)

[데일리비즈온 이은광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22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슈펜 X 신묘한 컬래버레이션은 남녀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신묘한’과 ‘기묘한’, 개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미묘한’, 신규 캐릭터인 사막여우 ‘스딸라’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총 72종의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신서유기’ 캐릭터를 기반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보인다. 의류와 신발을 넘어 잡화 아이템까지 상품 군을 넓혔으며 슬리퍼, 파자마, 반팔 티셔츠, 백팩, 모자, 파우치, 에코백, 마스크 등을 출시한다.

슈펜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상품인 신묘한 슬리퍼는 1만9900원, 파자마는 반소매형 3만9900원, 긴소매형 4만9900원, 에코백은 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레이온 100%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숙면을 돕는 슈펜X신묘한 파자마 세트를 구매하면 수면 안대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이날부터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4일부터 CJ ENM 공식 굿즈 스토어 마이시티(MYCT) 브랜드 관에서도 구매가능하다.

이랜드리테일 슈펜 관계자는 “최근 방송과 캐릭터의 인기가 높아지며 협업 상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