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 30주년 론칭

관련 홈페이지 갈무리. (사진=동성제약)
관련 홈페이지 갈무리. (사진=동성제약)

[데일리비즈온 김소윤 기자] 동성제약이 수입해 판매하는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가 탄생 30주년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론칭했다.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이다.

모유에서 유래한 ‘바이오가이아’는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루테리균)’가 장 속 환경을 개선하고 변비나 소화불량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유산균뿐만 아니라 비타민D도 함유된 제품이다. 아기에게 먹여도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고 배앓이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만 젖먹이 아기에게 먹일 땐 다른 비타민D 제품과 혼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세한 복용법은 전문가와 상담하면 된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생아와 영아가 섭취할 수 있는 액상 타입의 ‘베이비드롭’, ‘이지드롭’을 포함해 씹어먹는 정제 유산균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을 선보인다. 

회원 가입을 하면 공식 쇼핑몰에서만 적용되는 할인 가격은 물론 회원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브랜드 히스토리와 프로바이오틱스의 특장점, 해당 브랜드와 함께하는 동성제약의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동성제약 측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첫 구매 고객에서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