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속 ‘2020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BTS를 광고모델로 내세운 바디프랜드가 5월 최고실적을 갱신했다. (사진=바디프랜드)
BTS를 광고모델로 내세운 바디프랜드가 5월 최고실적을 갱신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데일리비즈온 김소윤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2020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대표 브랜드인 바디프랜드를 포함해 W정수기, 라클라우드가 모두 대상을 받아 소비자들로부터 받는 신뢰도를 굳건히 인증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2020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발굴 및 선정을 통해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산업의 성장동력 확보를 취지로 열리고 있다.

바디프랜드 측은 이번 수상에 대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의지를 담은 ‘오감 초격차’ 전략으로 디자인, 품질, 서비스, 기술, 고객 만족 등 여러 분야에서 차별화를 추구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실제 이 회사는 업계 최초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정신과, 치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각 분야 전문의를 비롯한 연구개발 인력들이 바디프랜드를 통한 마사지 효과를 임상시험하고 있다. 이에 혁신적인 헬스케어 기술을 개발해 온 것이 소비자들에게 선택받는 요소로 평가된다.

여러 연구개발로 제품에 ‘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 비롯, ‘이명마사지’, ‘명상마사지’ 등 새로운 헬스케어 솔루션 적용해 내놓고 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Red Dot)’과 ‘iF’ 등에서 연이어 수상 소식도 전해 디자인도 인정받았다. 무상 A/S 기간도 업계에서 가장 긴 5년을 보증한다.

최근엔 아프기 전 라이프 스타일 관리로 질병이 생기기 전부터 건강수명을 늘려가자는 의미의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로 헬스케어 기업의 독보적인 위치를 다지고 있다.

바디프랜드의 천연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7년 연속 침대 매트리스 부문에서 상을 타는 영예를 얻었다. 라클라우드의 이탈리아산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7년을 정성껏 키운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제작해 복원력이 좋은 점이 특징이다. 99%의 항균성을 자랑한다. 특히 천연라텍스 소재의 우수함은 스프링 침대를 뛰어넘는 만족도를 선사한다.

‘W정수기’는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수상 소식을 전했다. ‘W정수기 브레인’은 녹, 이물질, 유해물질을 제거는 물론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까지 거르는 필터 기능을 하나의 ‘원필터’에 압축해 3개월마다 교체하는 시스템으로 타 정수기가 전체 필터를 교체하는 데 1년 정도 소요되는 것과 차별화됐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창사 이래 월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안마의자로만 576억원의 매출을 내며 기존 기록을 갈아치운 것은 물론,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 등을 포함한 전체 매출 656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