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로하스의 ‘에스플랜 4종’. (사진=풀무원로하스)
풀무원로하스의 ‘에스플랜 4종’. (사진=풀무원로하스)

[데일리비즈온 박종호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돕는 4주 식생활관리 프로그램 ‘에스플랜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풀무원로하스 ‘에스플랜 4종’은 ‘라인톡’, ‘라인365’, ‘라인케어’, ‘라인티’ 총 4종을 4주간 섭취하는 프로그램이다.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라인케어’와 단백질, 비타민,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를 담은 식사 대용식 ‘라인365’, 건강한 식물 성분이 최적으로 함유된 ‘라인톡’, 원활한 배변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라인티’로 구성됐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올바른 식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제품의 특성과 효과를 부각하고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 등 주요 자연원료 소재를 디자인에 적용하고, 임상영양사와의 1:1 영양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영양상담은 에스플랜 4종 구매 시 4주간 제공되며, 카카오톡을 통해 임상영양사와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의 건강 상태에 따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은 물론 체중 조절 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장성희 풀무원로하스 매니저는 “풀무원로하스 에스플랜은 보다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식생활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몸을 되찾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임상영양사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한 프로그램인 만큼, 에스플랜으로 건강한 여름을 맞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