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탈모 전용 더모 샴푸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의 기술력과 헤어전문 브랜드 실크테라피의 헤어케어 노하우를 더해 탈모 전용 더모 샴푸인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는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해 CNP 차앤박화장품과 실크테라피가공동 개발한 탈모 전용 더모 샴푸로 클렌징과 영양전달에 집중되어 있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탈모의 근본인 모발 뿌리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차별화된 탈모 관리를 전문샵이 아닌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에는 CNP 차앤박화장품이 독자 개발한 ‘CNP 루트(Rooot) 케어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이 성분에는 재생과 진정효과가 우수한 마데카소사이드를 포함해 어성초, 은행, 황련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이는 두피에 탄력을 증진시켜 작은 충격에도 쉽게 모발이 빠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 뿌리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탈모 모발을 위한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핵심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편백나무와 홍삼, 상황버섯 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두피를 케어한다. 또한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우려 성분은 빠졌지만, 실리콘이 들어있지 않아도 샴푸 후 머리가 뻣뻣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