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부터 1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15일 출시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8’ 출시를 기다려 온 팬들에게 진정성 있게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사용자의 관점에서 ‘갤럭시 노트8’의 매력을 공유하는 새로운 형식의 미디어데이를 진행했다. 

미디어데이 현장에는 노트 팬 크리에이터인 김태영 로케이션 매니저, 김다운 포토그래퍼, 이치성 작가가 참석해 직접 제품의 활용성을 소개했다. 

이들은 ‘듀얼 카메라’와 ‘S펜’ 등 ‘갤럭시 노트8’만의 차별화 된 기능으로 만들어 낸 나만의 콘텐츠와 함께 노트 팬만이 느낄 수 있는 살아있는 사용 경험을 전달해 행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이날 행사 오프닝에는 일반인들이 직접 경험한 ‘갤럭시 노트8’의 사용 가치와 나만의 의미를 소개하는 콘텐츠 ‘노트8 팬 스토리’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갤럭시 노트8’ 국내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갤럭시 노트8’ 사전 구매 고객들은 15일부터 우선적으로 개통할 수 있으며 사전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일부 판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 노트8’ 64GB 모델은 미드나잇 블랙, 딥씨 블루, 오키드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09만4천5백원이다. 

256GB 모델은 미드나잇 블랙, 딥씨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25만4천원이다. 

사전 판매는 전국 3천 8백여개의 S·ZONE을 비롯해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통신사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갤럭시 노트8’ 구입 후 20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